부족한 기운을 채워주고 병을 이겨내는 힘을 길러주어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게 합니다.
공진단은 선천, 후천의 정기를 채워주고, 막힌 곳을 모두 뚫어주어 통하지 않는 곳이 없게 해주는 명약입니다.
동의보감에서는 “태어날 때부터 허약한 체질을 타고나더라도 공진단을 복용하면 선천의 기운을 굳건하게 하여 수승화강을 도우므로 백병이 생기지 않는다”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개규성신, 보신익정하는 최고의 보약으로,정신이 맑아지고, 기억력 집중력이 좋아지며 생명력이 증가되어 힘이 생기고,피로를 씻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01. 공진단은 하루 1환 또는 2환을 공복에 복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공복에 공진단을 복용하는 이유는 흡수율을 최대로 끌어올려 효과를 최대한 내기 위해서 입니다.
02. 몸이 많이 약하신 분들은 봄,가을 2차례 복용하시고, 몸이 약하지 않지만 보약차원에서 복용하시는 경우에는 1년에 한 번 정도 복용하기는 것을 권장합니다.
03. 간혹 위장장애가 있거나 장이 약한 분들은 사향의 방향력 때문에 변이 묽어지거나 설사를 하는 경우가 극히 드물게 일어나는데 그런 경우 오후에 드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중추 신경의 기능을 항진시키고, 정신을 맑게 해주며 신진대사를 촉진, 모든 호르몬의 분비를 왕성케 하는 작용이 탁월합니다.
혈을 기르며 근육을 튼튼히 하고 심장쇠약, 빈혈, 발육부진 등에 복용하면 효과가 있습니다.
팔다리와 허리의 냉증, 생리불순이나 생리통, 히스테리, 갱년기 장애, 두통, 빈혈 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우리몸의 골수를 보호하고 허리와 무릎을 따뜻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